튀지말고차별화하라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나미 조회 3회 작성일 2021-06-24 12:01:50 댓글 0

본문

높은 가격은 오히려 제품의 장점이 되어버린다 I 튀지 말고 차별화하라

초보자를 위한 돈 공부의 시작!
「 토익 공부보다 돈 공부 」 절찬 판매 중
https://bit.ly/2kuSmSq


튀지 말고 차별화하라는 원조를 주장한 코카콜라, 야간속달로 승부한 페덱스, 끊임없이 차세대 제품을 시장에 내놓은 인텔, 색다른 맥주의 맛을 선사한 하이넨켄, 렌터카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허츠 등 차별화 전략으로 성공한 기업들의 비밀을 파헤친다.

과연 그들이 차별화에 성공한 비결은 무엇인가? 포지셔닝 전문가로 활약중인 잭 트라우트는 여러 함정들을 잘 피해 가면서 제대로 된 차별화를 이룰 수 있는 22가지 전략을 안내한다. 품질과 서비스, 창의성, 가격, 대형화 등 4개의 함정을 살펴보고 이를 피하여 성공적인 차별화를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한다.




꿈꾸는 자본가의 성장읽기는 경제적 자유를 실현하기위한 다양한 지식, 자기계발, 성장에 대한 컨텐츠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.
이러한 분야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유익하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함께 꿈꾸고, 그 꿈을 향해 노력하며 성장하고 싶습니다.

고맙습니다.

#성장읽기 #북튜버 #꿈꾸는자본가
허니와쮸니 : 어렵다 ㅜ ㅜ
튀지말고 차별화하라.
손안대고 밥먹으란 소리와 같네.
ㅋㅋㅋㅋ.
제니퍼 Jennifer K : 튀지 않아도 달라 보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게 다행인듯 싶네요
무난하지만 저만의 독창성이나 개성을 잘 살리며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
성장읽기 : ㅋㅋㅋ 참어렵죠 ㅎㅎㅎ
성장읽기 : 네 저도 요즘 많이 고민하는 부분이에요^^

[DMF특강] 차별화하지말고 차별화 하라_김상률



"차별화는 OO이다"ㅣ 각기업의 차별화 브랜딩전략 배우기 ㅣ 고아라TV ㅣ 1인기업 브랜딩공부 채널

#디퍼런트 #북튜버 #차별화전략

당신이 만약 화성인이라고 한다면, 대형마트에서 시리얼을 구매하려고 할때 어떤 모습을 보일까요?
이 모습은 브랜드를 바라보는 소비자의 모습과도 같습니다.

이 영상에서는 Google, IKEA, Mini cooper, Kimberly의 브랜드 전략을 예시로 완전히 차별화 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!

혼자 외로이 사업하시는 1인기업 여러분들에게 단비같은 정보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:)

[책참조: Different, 문영미 지음]



♥♥[책 출간이 고민되는 당신이 꼭 봐야될 이야기] 무료 pdf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!
https://bit.ly/39DnpTy


♥더 자주 소통하고 싶다면 이 채널로 !

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mentorbranding
블로그 https://blog.naver.com/practice08

♥강연/상담 문의
mentorbranding@gmail.com
카카오플러스 친구 "고아라TV" 추가

... 

#튀지말고차별화하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37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2o2bq4vh9ic1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