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니스프린터셔틀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만물상회 조회 3회 작성일 2021-04-18 11:06:25 댓글 0

본문

자전거타고 서울횡단하기 (이게 바로 미니스프린터!)

자전거 대회에 초대를 받았는데, 자전거가 없는 난감한 상황!
아는 형에게 미니벨로를 빌려 대회에 참가했습니다.
자전거를 반납하려다보니 어떻게 서울을 횡단하게 되었습니다.







연락처 : id780629@gmail.com

영상 재생에 문제가 있다면 크롬을 설치해주세요.
google chrome : https://www.google.com/chrome/




음원은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에서 다운받았습니다.
Double_Helix
Dead_Reckoning_Sting









#자전거라이딩 #서울시 #미니벨로

[미니 스프린터] 턴 서지 프로(Tern Surge Pro) 리뷰

작년에 한 구독자 분께서 턴 서지 프로에 대한 리뷰를 요청하신 적이 있었는데요, 한다 한다 생각만 하다가 이제서야 리뷰를 올립니다.

턴 서지 프로는 턴에서 나온 비 접이식 미니 스프린터 라인업 중 하나입니다.
최초에 턴 서지가 나오고 이후 상급 모델인 턴 서지 프로와 최상급 모델인 턴 서지 Ltd(리미티드)가 발매되었습니다.
지금은 모두 단종되고 현재는 턴 로지 서지라는 모델로 명맥을 잇고 있는데요, 이전 라인업에 비해 조금은 아쉬운 스펙으로 구성이 되어 턴 서지를 기다리던 사람들이 안타까워 하기도 했습니다. 물론 튜닝으로 기존 서지의 스펙까지 올릴수야 있을 테지만... 그게 다 돈이죠.ㅎㅎ

미니 스프린터라 하면 당연하게도 속도와 기동성에 그 초점이 맞춰져 있는데요, 턴 서지는 그러한 미니 스프린터 중에서도 가장 날렵한 에어로타입 프레임과 경량 하이림 휠 등을 갖춘 그야말로 군계일학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.

개인적으로는 드랍바 스타일의 라이딩 포지션에 덜 익숙한 탓에 피로도도 높고 451 규격의 타이어 내구성(돼지라서... )에도 불안감을 느끼는 편이라 기간이 긴 장거리 여행에는 사용하지 않구요. 자전거 도로 위주의 당일치기 라이딩에만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시원시원한 주행 성능과 예쁜 자태로 어디서나 눈에 띄는 턴 서지 프로입니다.
감사합니다.

40만원대 가성비 로드VS미니벨로 출퇴근 비교리뷰

40만원대 가성비 로드 예거 메티1
40만원대 가성비 미니벨로 턴 b7
출퇴근 비교리뷰

... 

#미니스프린터셔틀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40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2o2bq4vh9ic1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